우진에프에이

용품 프린터,복합기 엡손 무한잉크 복합기 L3156 쎄일 소개합니다
지금 원가 7% 189,000원에서 쎄일된 가격
174,000원 후기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엡손 무한잉크 복합기 L3156 상품구매


심플&컴팩트하고 기능많아 너무 좋아요! | 9년 사용한 레이저프린터를 이제 놔주려구요,,
용지지급 부분에 문제가 생겨서
한장씩 넣어줘야하는 불편함이 있고.. 무엇보다 토너 넘 비싸요ㅠ
사용하던 토너 0%된 시점에 코드 뽑았어요~
그리곤 장바구니에 넣어두고 1~2주 지켜본 프린터기 주문했어요^^)

이번엔 잉크젯으로다가~ 무한잉크 기기구요
정품으로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예전에 잉크젯 사용할땐 노즐이 밖으로 나와있어
넘 불편했던것 같은데 요즘 잉크젯 넘 좋아졌어요ㅎㅎㅎ

로켓배송제품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부담도 덜었어요ㅋㅋ
인터넷 최저가로 구매한듯^^

액정은 없지만 기능들 다양하고 편리해서 좋아요~
저희는 연결포트이용해서 컴퓨터에 연결하고 무선으로 노트북에 연결하고 어플 설치해서 휴대폰으로도 사용가능하니
정말 편리해요~ 완전 신세계!!


배송 최고 출근시간인 새벽4시전에 도착! 굿뚜!! | 설치후 인쇄결과물 확임하니 번짐없이 깨끗하게 출력이되네요
단 처음 설치시 잉크정리및 노즐 청소에 쪼꼼 시간이 걸리네요 대략 다해서 20분정도. ㅋㅋ
칼라도 좋고 일반 외쇄도 좋네요.
공주님들이 좋아하는 BTS이미지를 포토 프린터 해본결과 선명하고 깨끗이 출력됩니다.
아주 좋습니다.


엡손 프린터 장.단점 | 기존에 엡손 프린터 5년간 잘 사용후 고장나서
다시 새론 기종으로 구입함.

장점:
1.부피가 작아 공간활용이 좋다.
2.흰색이라 외관이 깔끔해 보인다.
3.가격이 저렴하다. (구입가: 174.000원)
4.잉크주입시 잉크곽을 누르지 않아도 꽂아만 두면 알아서 주입이 되어 손에 묻지않아 편리하다
5. 와이파이가 되서 편리하다.

단점
1.프린터인쇄시 소리가 좀 크다.
2. 프린터해보니 색이 선명하지 않고 다소 연하다.
3.설치 시간이 오래 걸린다.
4. 설명서가 자세하지 않아 설치시 헷갈린다.


엡손 무한잉크 복합기 L3156, 화이트설치는 조금어려움 기사설치했고요 컴은일체형이라 시디가사용불가 어찌이찌하다보니 완성 복사잘되고 계속 잘쓸수있길 바랄뿐


엡손 무한잉크 복합기 L3156, 화이트만족하고 쓰고있습니다
속도 빠르고 사진 인쇄도 문제없네요
다만 노즐 막힐까봐 노심초사하고있는데 전혀 그런문제 없네요


엡손 무한잉크 복합기 L3156 상품구매


The post 엡손 무한잉크 복합기 L3156 심플&컴팩트하고 appeared first on 군불로.


엡손 무한잉크 복합기 L3156 심플